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필수정보

인스타그램 언팔로워 확인 어플

by DaysList 2018. 9. 23.
반응형

인스타그램 맞팔하지 않는 사용자 찾기

어플 하나면 해결이 됩니다.

GooglePlay 앱스토어에서

follower 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앱들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 중

안드로이드용 하나, 아이폰용 하나를

소개 해 보겠습니다.

팔로워 관리하시는 분이라면 필수 입니다.


먼저 아이폰용으로 한번 볼게요

"followe"r 라고 검색 하면 많은 앱들이 뜹니다.

그 중에 저는 Ig Master를 쓰고 있습니다.

아무거나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인터페이스와 사용방법이 거의 똑같습니다.




앱로고가 나오고 로딩이 끝나면

주요기능들이 나옵니다.

위의 내용중에는 유료결제를 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실제로 가장 많이 쓰는 언팔로워 추적은

무료이기 때문에 상관이 없습니다.



메인화면을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한 후 로그인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팔로워 수 팔로잉 수

포스트수 좋아요수 등 여러 통계들이 한눈에 보입니다.


오른쪽 제일 위의

나를 맞팔하지 않음을 보면 지금 14명이

내가 팔로워를 했는데 나를 맞팔하지 않았다는

이야기 입니다.

터치해서 들어가 보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맞찰하지 않은 사람의 리스트가 쭉 보이는데요

오른쪽위에 전체 팔로우 취소하기는 유료버전만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 사용자들은

팔로우취소를 하나씩 눌러주시면 됩니다.

맞팔하지 않은 사람이 많을 경우 아래의 포스트들이

보이면 로딩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아래의 포스트 보기

기능을 꺼 두시면 프로필 사진과 아이디만 나오게 됩니다.

빨리 작업하려 하시는 분들은 포스트 보기를 꺼두는게 편합니다.

요렇게 해서 맞팔하지 않는 사용자들을 쉽게 팔로우취소

할수 있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기능으로  나를 팔로우 하고 있다가

팔로우 취소를 한사람도 볼 수 있는데요

위 메뉴중 오른쪽 밑의 손신한 팔로워 수 기능을

들어가면 팔로우 취소한 사람들의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0이라 리스트가 안나오네요

그 외의 기능들은 다 유료버전 입니다.

터치해 보시면 아래와 같은 업그레이드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요

월별 청구이기 때문에 한번 결제를 했다면

구독 취소를 하셔야만 다음달에 결제가 안되겠죠?

이상으로 아이폰에서 언팔로워 관리하는 앱을 봤고

다음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앱을 볼게요

구글플레이에서 "follower" 검색하시면

아래의 어플이 나옵니다.

다운받으시고 설치하세요.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 하시고 메뉴를 한번 보겟습니다.

딱 필요한 기능만 있는 앱입니다.

물론 기능이 더 많으면 좋겠지만 무료앱에서 이정도

기능이 있으면 훌륭하다고 볼수 있겠네요

언팔도 20개씩 끊어서 할 수 있는 기능은 정말 편하네요

메뉴를 둘러보면

1.팔로우 백하지 않음

2.최근 언팔로워

여기까지는 아이폰의 언팔 앱과 동일 합니다.

3.상호(서로맞팔중)

4.팬(좋아요나 댓글을 단 사람)

5.고스트(내 게시물에 좋아요나 댓글을 달지 않은 사람)

6.팔로우 합니다.(내가 팔로우 하는사람)

7.최근 댓글

3번부터 7번까지의 모든 기능이 무료입니다.

물론 화면 젤위의 광고가 거슬리기는 하지만

정말 훌륭하네요

   

쓸데 없는 기능없이 무료앱에 사용하기도 아이폰의

앱보다 훤신 편하네요

마지막으로 언팔하실 때 주의사항 몇개 알려 드릴게요

1. 언팔하는 속도가 너무 빠른 경우에 계정이 잠시 잠길 수 있어요

(계정에 따라 다르지만 1시간 50명~100명 정도 적당 합니다.)

2.언팔 작업을 하기전에 인스타그램 이메일 인증이나

 전화번호 인증 작업을 꼭 해놓으셔야 합니다.

(갑작스럽게 팔로우나 팔로우 취소의량이 많을 때

인증 하라고 메일이 날아옵니다.)


이상으로 언팔 관리에 대한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 주시면 글 작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