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필수정보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 작업 핀번호 입력

by DaysList 2018. 12. 6.
반응형

애드센스 달고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벌써

두달이 다 되어가네요

아직은 얼마 되지않은 수익이지만 이번달 현재까지

60달러 정도의 수익이 발생 했네요.

이렇게 애드센스 수익이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주소확인 작업을 하라고 나옵니다.

주소확인을 위해서는 구글에서 발송한 

메일의 PIN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도착까지 3주에서 6주가 소요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으나

저는 10일정도 만에 왔어요.

메일발송 요청을 따로 하는게 아니라

구글에서 자동으로 보내 줍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에어메일로 날아왔네요

겉은 계정 관련 주요 정보라고 한글로 적혀 있습니다.

가이드선에 따라 엽서를 뜯어보면

왼쪽에 PIN번호 입력 방법이 나오고

오른쪽에 PIN번호가 있습니다.


구글 계정에 입력하니 매우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하지만 돈을 지급 받으려면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하고

지급계좌 정보도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아직까지 저는 입력 하지는 않았습니다.

은행에 확인해야 할 정보들이 몇가지 보이네요.

하지만 아직은 100달러가 되질 않아 미뤄 놨어요..

11월 방문자가 하루평균 400명 정도 되었습니다.

지난달 35달러를 벌었네요.

하루평균 1달러 정도 되네요.


원래 다음 애드핏과 텐핑을 동시에 운영 했었는데

클릭율이 너무 안나와서 지금은 애드센스만 운영 중입니다.

저는 에드센스만 운영하는게 수익률이 더 좋아진 듯 합니다.

애드센스의 경우는 클릭당 많이 붙으면 2.5달러 까지도 가더라구요.

애드핏은 클릭하거나 안하거나 노출에 따라 금액이 들어와서

과감하게 제외시켜

클릭당 단가가 좋은 애드센스만 남겨놓으니 수익률이 조금은 더

올라가는 느낌이 있네요.


애드센스로 수익형 블로그 하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