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팁

아이폰 XS 케이스 추천!!

by DaysList 2018. 11. 13.
반응형

아이폰xs용 마블 나노석션 케이스 입니다.

딱딱한 젤리 재질로 되어있어요

아이폰X 용으로 이미 나온 제품입니다.

아이폰X와 아이폰XS는 케이스가 호환되기 때문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뒷면의 사각모양으로 올라온 디자인이 포인트 입니다.

뭔가 아이언맨 느낌이 나죠(?)

블랙과 레드가 있었는데

마블은 당연히 레드겠죠?

아이폰X 용이지만 케이스가 촥촥 감깁니다.

카메라쪽또 딱 맞아 떨어지네요

옆라인을 봐도 뜨거나 하는 부분없이 딱 맞습니다.

충전기 부분과 스피커도 가려짐1도 없이

딱 맞아 떨어집니다.

4개의 모서리쪽을 조금더 두툼하게 제작해서

충격흡수도 잘되고 디자인면에서도 좋아 보입니다.

디자인도 디자인 이지만,

나노석션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을 바로 이것입니다.

평평한 곳이면 이렇게 촥 하고 달라 붙습니다.

케이스가 끈끈하거나 하는 느낌도 없는데 신기하게 달라붙네요

제 새 아이폰XS를 겁없이 붙여 보았습니다.

잘 안 떨어집니다.

흡착력이 좋네요.

하지만

이게 흡착력이 좋아서 식당에서 밥먹을 때 식탁위에 놓으면

촥하고 달라 붙어 버립니다.

책상 위에도 달라붙고 평평한 곳은 어디든 달라 붙네요.

샤워할때 거울에 붙여놓으면 딱이겠네요.

저는 SRT 기차에서 붙여봤는데도 붙었습니다.

하지만 평평한곳이 아래쪽이라 조금 아쉬웠죠.

추가로 3D 곡면 필름을 구매 하였습니다.

필름 붙이는 동여상도 첨부 합니다.

필름에 먼지가 들어갔다고 실패가 아닙니다.

그냥 테이프로 떼어내고 다시 붙이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