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추천/국내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숙대입구 청파동 수제버거맛집? 버거인!

by DaysList 2018.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쥬에요 ♥


빠르게 다녀와야 인싸라는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아주 붐이죠!!

그래서 쥬쥬와 이리오빠도 청파동 숙대입구에 다녀왔습니당~


저희는 오복함흥냉면버거인 에 다녀왔는데요

또 버거인 신메뉴를 처음 판매하는날이었어요! 

오늘은 버거인부터 포스팅해드릴께요~ 


저희가 방문한날이 마침 또 골목식당 촬영날이라 백종원 아저씨도 실물영접하고 왔어용ㅋㅋㅋ

사진 한번 찍어달라고 말씀 드리니 흥쾌히 웃으시며  " 촬영중이라 빨리찍으시죠! " 해주시더라구요!

[ 흥분흥분] 


실물... 진짜 머싯어유ㅠㅠ 엄청 인자하시고 생각보다 날씬하시더라구요.

키가 큰편이 아니신데 비율도 좋았어요!!

[ 팔도 단단하시고... 히죽 ] 


글읽기 귀찮거나 시간없으신 분들 또는 생동감있는 포스팅을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맨 밑에 동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자 그럼 긴말필요 없이 바로 따라오세요! GOGO 




  


  



버거인 입구입니다. 

그 문제의 피자집 바로 옆으로 보시면 요론 간판과 입구가 보이실꺼에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재료준비는 많이 하시더라도 하루판매량에 제한이 있기때문에

빠르게 조기종료 될수있다고 합니다!

판매수량 안내도 되어있으니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 지못미 버거는 포장이 불가능 하다고 하셨어요. 모양이 많이 흐트러지고 흘러내려서 그러신다 더라구요 ]



저희가 방문한날에는 영하 9도였는데요..

이날따라 재료준비가 늦어져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했어요 ㅠㅠ

밖에서 약 1시간 정도 기다렸는데 너무춥더라구요 정말..

[ 백종원 아저씨를 보고 감기를 획득하였습니다. ]


재료준비는 좀 늦게되더라도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면 안되나... 싶을정도였어요.


때마침 피자가게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말을 거시더라구요.

사장님 : " 오늘은 날이 추워서 줄이 별로 안기네, 어디서오셨어요? "

쥬쥬 : " 강동구에서 왔어요..ㅋㅋㅋ "

사장님 : " 근데 출근안하세요? "

쥬쥬 : " 자영업해요..ㅋㅋㅋㅋ "


방송에 나오는 모습 그대로 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방송처음 시작할때 메뉴였는데, 메뉴도 싹 리뉴얼 되었어요!! 



   

   



드디어 입장 하였습니다!!!! 끼약!!!!!!!

매장 내부는 방송에서 보이는거보다 더 좁았어요 ㅠㅠ..

2인석 테이블이 3개 , 4인석 테이블이 3개 정도?


장사를 새로 시작하는 집이 아닌 계속 운영을 하시던 곳이기때문에

뭐 인테리어가 새것 같다 던이 그런느낌은 없었고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심플했습니다~ 


카운터쪽 벽면에 쿠폰? 같은게 가득 붙여져 있던데, 

새로방문 하시는 고객들은 안만들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결제할때 한번 물어보세요~~^^






자리에 앉으면 순서대로 주문을 받아주세요.

메뉴는 다 없애고 신메뉴와 더블버거 두가지만 운영하십니다! 

 감자튀김도 바뀌었어요!! 기존 두툼했던 감자튀김이 아닌 트러플가루? 오일? 

여튼 트러플 감튀가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근데.. 하나 단점이.. 주문을 한번에 받으시는게 아니라

두 테이블씩 나눠서 받으세요...


두테이블 받고 5~10분뒤에 또 두테이블 주문받고 이런식으루요.


빠르게 드셔야 하는분들은 포장을 추천드립니다ㅠㅠ


저희는 지못미버거, 더블버거, 트러플감튀음료셋트[바닐라쉐이크], 콜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안~~~~~~~~~참 뒤에 음료 먼저 나왔어요.

햄버거 가게인데 주전부리도 주시네요!

콜라가 잔으로 나오지 않는건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또 하안~~~~~~참 뒤에 드뎌 햄버거가 나왔어요!!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시간까지 한 50분 이상 걸린것같습니다.

[ 심지어 저희보다 늦게주문하신분이 먼저 주셨음. 근데 바로 저희꺼 나와서 참아뜸 ]


먹는 시간은 15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문하실때 미리 컷팅해 달라고 말씀하셔야해요!

지못미버거는 컷팅이 안된다고 합니다! 더블버거만 가능하세요~




   



더블버거에요! 

패티가 두장이라고 해도 엄청 두껍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패티도 퍽퍽하지 않았지만, 중간중간 치즈때문에 더 부드러웠습니다.




패티 2장과 치즈 로메인상추 베이컨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그렇게 두껍거나 크지 않아서 여성분들도 입 쩌~억 벌리고 드실정도는 아니였어요!


다만 조금 느끼함이 있을수 있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피클이라던지 그런건 들어있지 않습니다!



   



신메뉴인 지못미버거!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버거]


스크럼블에그, 패티 1장, 치즈, 토마토, 베이컨, 로메인상추, 체다치즈소스

체다치즈는 치즈가 아니라 그 맘스터치 치즈양념감자? 

그위에 올라가는 체다치즈소스 아시죠? 그소스 같았어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와 비쥬얼로는 더블버거보다 느끼할것같은데,

훨~~씬 느끼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담백하고 살짝 매콤한맛도 나고 괜찮았어요! 


다만!! 먹기 너~~~~~~무 불편해요 일단 너무 크고 다 질질흘려요..

연애초기 데이트 하러 가시는 여성분들은 비추에요

먹는게 추해질수밖에 없어요 ㅠㅠ



  



트러플 감자튀김은 후추같이 검은게 막 뿌려져 있었는데 그게 트러플이었는지...

아니면 트러플 오일에 튀겼다는건지.. 

설명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으나, 트러플향이나 맛은 1도 느끼진 못했습니당 ^^


어니언소스 진짜 맛있었어요!!!

이리오빠는 감자튀김 매니아에요. 입이짧아도 감튀는 남기지 않고 먹어요.

전 별로 안좋아해서 어딜가도 항상 햄버거 단품으로 시키거든요?


근데 여기 어니언소스 넘 마싯어서 감튀 계속 줍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 어니언소스 맛집입니다 정말 ㅠㅠ



  



그리고 또 백종원 아저씨께서 지적하신 철판 기억하시죠~?

통으로 되어있는 철판쓰시는게 더 좋으실것 같다고.



   



요것도 바꾸셨더라구요~ 늠름하게 요리 하시는 사장님이십니당 !! 

ㅋㅋㅋㅋㅋ





정말 프로정신 가득해 보이셨어요!! 햄버거 하나하나 꼭 신경 쓰시더라구요! 

오픈형 주방이라 더 믿을수 있었던것같아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사장님의 의지까지 엿볼수있는 곳이었습니다.





추운날씨 였지만 맛은 엄청나다! 정도는 아니고 맛있다 괜찮네 정도였습니다.

비쥬얼은 좋았지만 찾아가서 또는 기다리면서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였어요.


 지금 방손 나오시고 바쁘셔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너무너무 느렸고

또한 가게 모든분들에게 친절함은 느낄수없었습니다.

직원분 한분한분 장사보단 골목식당 촬영에 치우쳐져 혈안된 모습과

방송타고나니 찾아오시는분들에게 고마움보다는 배짱 장사하시는 기분? 

이 엄청 느껴져서 더욱더 느껴져 안타까웠습니다.


맛도 중요하고 촬영도 장사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방문하실분들은 친절함에 따스한온기까지 느끼실수 있는곳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당분간은 재료가 조기소진 되어 일찍 안가시면 못드실것같아요 ㅠㅠ




그럼 쥬쥬는 다음 맛집으로 돌아올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