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가격정보

V40 사전예약 기간 및 혜택!!

by DaysList 2018. 10. 16.
반응형

V40 사전예약이

2018년 10월 17일부터

2018년 10월 23일까지 7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정식출시일은 예약판매가 종료되는 다음날인

10월 24일 입니다.


출고가는 1,049,400원으로

경쟁사인 삼성 갤럭시노트9과 45,000원 정도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의 구매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부분은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외부에 보이는 부분을 1년동안 무상으로 교체 해 주겠다는

내용인데 파격적으로 보입니다.

구매하고 1년동안은 케이스를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다음은 일반 구매 고객 혜택 입니다.

혜택이 아주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정품 악세사리 기본팩을 제외하고는

그닥 와닿는 사은품은 없네요.

하지만

각 통신사에서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SK Telecom>

<티다이렉트샵 바로가기>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에서는 전용 롤링 붐박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네요.


<Olleh KT>

<올레샵 바로가기>

조이스틱과 보조패터리를 주는 게임팩

블루투스 이어폰과 셀카봉을 주는 레져팩

무선 충전패드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주는 실용팩

사은품이 괜찮네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충전패드는 참으로

실용성이 있는 사은품으로 보입니다.


<LGU+>

<유플러스샵 바로가기>


유플러스에서는 에어프라이어가 좋아 보이네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추가 요금할인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추가 요금할인 7% 어마어마 하네요

이상으로 V40 사전예약 기간과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왕 구매하시는거 최대한 본인에 맞는 조건과

사은품으로 혜택 많이 보시면서 샀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