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추천/단골맛집

돼지국밥맛집은 부산이다? 아니 김해다! 부원동 밀양돼지국밥!

by DaysList 2018.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쥬에요 ♥


사실 이리오빠는 부산사람이에요 ~ 토박이! 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부산은 엄~~청 자주갔어요 

부산에 돼지국밥이 엄청 유명하자나요 또 ㅎㅎ 그래서 유명한 돼지국밥집은 다가봤고 

짜잘한 동네 돼지국밥집도 가봤지만 맛있다 정도지 엄청나다 라고 했던 집은 없었던거 같아요 ~


백종원선생님께서 방문하셔서 방송출연한 김해 어방동에 밀양돼지국밥이 또 있어요! 

그집은 지금도 줄서서 먹고 완전 돼지국밥 공장이에요 ㅋㅋ

하.지.만 !! 이곳도 저희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지는 못했어요.. ㅜㅜ


또 다이나믹듀오 분들이 찬양하시던 대구에 청도돼지국밥집도 가봤지만,

저랑 이리오빠는...반그릇도 더 남겼다능... [ 냄새에 예민하시면 더더욱 못드시는곳입니다.. ]


그러던 어느날 이리오빠와 아주친한 김해토박이 동생을 만나서 전날 술을 거~하게 먹고 

다음날 해장하자며 데려간곳이!! 김해 부원동 ' 밀양돼지국밥 '

아니 이런곳이! 아니 이런맛이! 돼지국밥이 원래 이런맛이구나! 신세계!



자 오늘도 마우스잡고 따라오세요!! : >



   




김해에든 부산에든 밀양돼지국밥집은 엄~~~청 많아요!

그래서 꼭 ! 김해 부원동에 밀양돼지국밥 으로 찾아가셔야 해요

경상도분들이 친절과는..좀..머셔서 퉁명스럽고 그러실수있는데

이집은 이모님들 마저 다 친절하셔요 ㅠㅠ

항상 좋은고기쓰신다는 고기 하나만은 확실하게 책임지시겠다 는 자부심.. 넘나 맘에듭니다!!

[ 근데 진짜 맛있어요 이집 고기 ! ]


주차는 가게앞이나 근저주차장에 대시면 주차비를 주십니다!

아니시면 물어보시면 코너 돌아서 지정주차장 안내해주실꺼에요 ^^ 




   

   



이집은 고기.쌀.김치 모두 무려 국.내.산! 을 사용합니다! 

요즘 식당에 솔직히 중국산 안끼어 있는곳이 없는데.. 참 착한 음식점이에요 ㅠㅠ


내부는 주방 안이 훤~~히 보여서 더 믿을수 있었습니다.

좌식 자리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서 편하신쪽으로 앉으시면 되실꺼같아요 ^^ 







메뉴는 보통 국밥집들과 다를건 없어요~ 

저희는 보통 돼지국밥 아니면 수육백반을 먹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건 수육백반인데 진짜 ... 어느 보쌈집을가도 수육집을가도 이런고기 못먹음 ㅠㅠ

야들야들하고 냄새 진짜 1도 없고 입에서 녹습니다 ㅠㅠ


아 ! 가격이 빛 반사 때문에 가려졌는데 만원이에요 !







주문한 수육백반이 나왔습니다!! 

돼지국밥을 시키시면 앞다리살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국과 밥이 따로 나와요~ 

수육백반은 고기가 들어있지 않은 국과 밥이 따로나오고 접시에 혜자스러울만큼의 수육이 따로 나옵니다!

만원짜리 수육백반에 한상차림 거하지 않나요~? 키키키킼키키



이집 국물 진짜 개 오지고 지리니까 꼭! " 이모 국물 많~이 주이소 !! " 저 믿고 외치세요!!

[ 육수 엄~청 진해요. 이집은 육수낼때 건새우도 듬뿍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







국엔 이미 부추가 조금 들어있는데 부추 듬뿍 넣어드시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찬으로 나온 부추를 뜨거울때 더 추가하세요!

그리고 쥬쥬가 알려드리는 돼지국밥을 맛있게 먹는 최고의 팁은! 

간을 소금으로 보는게 아니라 새우젓을 넣어서 맞추는거에요~ 

혹시 간이 딱 맞으시더라도 이집 새우젓이 많이 짜지 않으니 조금은 넣어서 드셔보세요~ 

국물의 감칠맛이 배가 됩니다ㅠㅠ.. 정말 강추!! [ 취향껏 후추도 듬뿍 ! ]







이집은 수육으로 시키시면 삼겹살수육이 나오는거 같고, 수육백반을 시키면 항정살수육이 나와요! 

[ 수육으로 시키시는 분들은 한번더 물어보세요 혹시 삼겹살수육과 항정살수육 반반 가능한지!! ]


야들야들함이 보이지 않나요...? 진짜 엄청 부드러워요 이게 정말 수육이구나 싶은 생각이..ㅜㅜ

제가 또 사진을 못찍었는데 개인 야채를 주세요. 양파절임에 와사비 살짝 넣어서! 

고기를 찍어서 양파절임과 곁들여 드셔도 맛있고, 

상추쌈에 부추와 마늘함께 싸서 드셔도 진짜 꿀맛입니다!! 







 전 밥 반은 말아먹고 반은 남겨서 수육이랑 먹어요..

과식하면 안되는데 진짜 이집만 가면 뚝배기 설거지 하고 옵니다.

다 먹고 초토화된 사진이 어디 있었는ㄷ......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부산가면 2~30분 걸려도 꼭 이집가서 돼지국밥 먹고 와요.

시간이 안되서 못먹고 오면 꼭! 포장이라도 해서 올라옵니다.

지금은 제가 데리고 갔던 지인들도 모두 저와 같은길을 걷고있습니다..

그정도로 제가 강추하는곳이에요.


사실, 블로그에 올릴까 말까 엄청 고민한집이에요 ㅠㅠ

혹시나... 정말 혹시나 유명해져서 맛이 변하거나 나중에 바빠져서 제가 못먹게될까바..

[ 괜한걱정 ㅋㅋㅋㅋㅋ ]

 

근데 오지랖이 넓은 쥬쥬는 부산여행 가셔서 돼지국밥맛집이라며 어줍잖은곳 가셔서 

경상도에서만 드실수 있는 이 맛있는 돼지국밥의 진정한 맛을 못보실까바 포스팅하기로 결심했어요! 

냄새 예민하신분들도 충분히 드실수있고, 국밥 싫어하시는분들도 제가 신세계로 영접시켜드렸습니다.



연중무휴에 24시간 영업해요~ 인근에 배달도 가능하구요! 

윗지방에서 부산으로 내려가시거나 올라오시는분들은 꼭 김해를 걸쳐가니 

오가시는 길에 한번 들려서 드시면 좋으실꺼같아요 ^^




그럼 쥬쥬는 다음 맛집으로 돌아올께요 ♥








반응형

댓글